27년째의 대형 파랑 버스 은퇴에 애호가가 투어 토야마
토야마 현 내 곳 곳을 달리는 도야마 지방 철도의 노선 버스는 과거 차체가 시원한 물색 라인에서 통일되어 있었다.1990년대 중반부터 녹색의 라인에 바뀌어, 해마다 적게 되어 수색의 버스는 파랑 버스로 이용자나 팬의 사랑을 받게 됐지만 가까이 모습을 지우려 한다.
파랑 버스에서 현역인 것은 대형 차 1대, 중형 차 3대만.91년부터 달리는 유일한 대형 차 200호는 올해 안에 은퇴할 예정.
약 75인승 200호는 지금도 평일에 도야마 역 새 타카오카 역 3노선을 달린다.차내에 손잡이가 아니고, 높은 등받이가 달린 두 배의 시트가 2줄 장거리 주행용 사양.도입 이듬해에는 코스 기마치에서 열린 재팬 엑스포 토야마 장소에 임시 편에 사용됐다.
에 타고 보면, 가감 속도시와 노면에 요철이 있을 때에는 차체가 튀게 오르내린다.엔진 소리와, 새시 창문이 덜커덕 하는 소리로 차내 안내 방송이 듣기 어렵다.차체의 안팎에 녹과 도장 것은 모면이 있다.베리어 프리의 저상형이 아니기 때문에 승강의 턱에 고생하는 고령자도 있었다.
파랑 버스에서 현역인 것은 대형 차 1대, 중형 차 3대만.91년부터 달리는 유일한 대형 차 200호는 올해 안에 은퇴할 예정.
약 75인승 200호는 지금도 평일에 도야마 역 새 타카오카 역 3노선을 달린다.차내에 손잡이가 아니고, 높은 등받이가 달린 두 배의 시트가 2줄 장거리 주행용 사양.도입 이듬해에는 코스 기마치에서 열린 재팬 엑스포 토야마 장소에 임시 편에 사용됐다.
에 타고 보면, 가감 속도시와 노면에 요철이 있을 때에는 차체가 튀게 오르내린다.엔진 소리와, 새시 창문이 덜커덕 하는 소리로 차내 안내 방송이 듣기 어렵다.차체의 안팎에 녹과 도장 것은 모면이 있다.베리어 프리의 저상형이 아니기 때문에 승강의 턱에 고생하는 고령자도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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