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효과에서 발포주 주문 4배, 2주에서 400개
나가오카 타쿠지 사장은 애니메이션 효과에 놀라고 있다고 말했다.
앵두의 물방울은 아바시리산 체리를 사용한 상품에서 2015년 4월에 발매.
도쿄 MX방송이나 BS11등에서 방영 중인 청춘 러브 코미디 여동생만 있으면 된다.제8화에서 주인공 소설가들이 생일 파티에서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고 제품 이름과 맛의 특징 등이 정지 화면에서 자세히 설명했다.이 애니메이션에서는 거의 매번 여러가지 술이 등장하는 공식 사이트 내에서는 특집 기사도 게재하고 있다.
방송 직후부터 이 회사에는 문의가 잇따르면서 직판 사이트에서는 11일까지 약 2주일간 4개와 6개의 세트에서 91건, 총 424개의 주문이 있었다.주문은 도시 내에서가 많았다고 한다.나가오카 사장은 애니메이션에서 소개된 것은 처음이지만, 예상 이상의 반응.아바시리 맥주의 팬들이 새 계층에 확산된 것이고 기뻐하고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