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충제라고 부르지 말아 업계가 소프트 노선, 효력은

살충제라고 부르지 마. 살충제 업계 최대의 접지 제약이 마이너스 이미지가있는 호칭을 고치려고 움직이기 시작했다.
파리와 모기를 제거하는 '어스 제트 "를 다루는 접지 제약은 지금 소매점에 배부 판촉물의 디자인을 확 바꾸려고하고있다. 기존의 '살충제'라는 말을 끄고 대신 "벌레 케어 용품"을 노래. "벌레에서 관리하는 (보호)"라는 뜻으로 매장 내거 팝이 3 월경부터 바뀔 예정이다.
이미 자사 홈페이지는 새로운 호칭으로 변경. 소매 및 동종 업계에도 동참을 호소하고있다.
핵심 제품의 호칭을 바꾸는 것은 그 이름에 따라 다니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불식하기 위하여. 이 회사가 지난해 8 월에 실시한 전국 20 ~ 60 대 남녀 500 명에 대한 조사에서는 살충제라는 호칭에 "인체에 유해한 이미지를 가진"사람이 34 %, "사용하는 것이 무섭다라고하는 사람 가 17 % 있었다. 소매점에서도 ""살 "이라는 글자를 매장에 들고 싶지 않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
모기향으로 알려진 대 일본 제충국이 2 월에 판매하는 '콧쿠로찌 바퀴벌레가 움직이지 않을 스프레이'등 2 개 제품은 외장에 궁리가있다. 바퀴벌레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외장 필름을 떼어 낼 때 그레이 땅의 심플한 본체가 나타난다.
빠른 바퀴벌레를 제거하기 위해 스프레이는 손이 닿는 곳에 놓아두고 싶지만, 바퀴벌레의 일러스트가 눈에 띈다. 싫. 그런 이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싶다. 그런데 매장에서 바퀴벌레 살충제로 인식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사용의 용이성 및 판매 용이성을 모두 충족 새로운 발상의 이중 외장을 회사는 "탈피 캔 '라고 명명했다.
후마 키라가 2 월에 발매하는 먹이로 조심 스래 바퀴벌레 용 살충제 바퀴벌레 파이터 프로 X (엑스)는 엷은 하늘색의 구체. 기존에는 검은 상품이 많은 "보이는 장소에두면 바퀴벌레 나오는 집이라고 생각된다"라는 소리에 대응했다.
일본 가정용 살충제 산업 협회에 따르면, 파리, 모기, 바퀴벌레, 흰개미 등의 해충 방제 제의 시장 규모 (2017 년)은 약 820 억엔으로 포화 상태가 계속되고있다. 한편, 모기가 매개하는 뎅기열 등 전염병 해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업계는 마이너스 이미지 불식 시장 확대를 노리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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