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광고비 6년 연속 전년 대비 증가 인터넷 광고

덴츠가 발표한 2017년 국내 총 광고비는 전년 대비 1.6% 늘어난 6조 3907억엔이었다.경기 회복을 배경으로 6년 연속으로 전년 수준을 뛰어넘었다.신문이나 텔레비전 등이 전년 수준을 밑돌고, 외출처에서도 인터넷에 접속한 스마트 폰의 보급으로 인터넷 광고가 크게 늘었다.
인터넷 광고는 15.2% 늘어난 1조 5094억엔으로 4년 연속 2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넷의 이용 이력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춘 내용을 내"운용형 광고"이 호조였다.스마트 폰용 동영상 광고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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